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부천 수입차 정비 수리는 수입차 닷컴에서
    유용한 정보 2020. 2. 2. 01:14

    인천/부천 수입차 정비 수리는 수입차 닷컴을 추천합니다.

    한번 단골이 되면

    여기를 계속 갈 수밖에 없습니다.

    수리를 맡겨보면 알게되는데

    다른 곳에서 수리를 못하는 곳도

    여기에서 수리를 할 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정비를 하시면서

    다른 곳도 봐주시고

    서비스로 수리를 해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단골이 될 수밖에 없죠.

    비용도 제 경험상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수리 관련해서 사장님을 믿지 못하면

    사장님은 다른곳에서 수리하라고 말씀하시네요.

    그 정도로 수리에는 자신이 넘치시는 분입니다.

     

     

     

     

     

    *주소

    경기 부천시 석천로 316 (우)14500지번약대동 182-31

     

    * 연락처

    032-328-0054

     

    인천/부천 수입차 수리, 정비는

    수입차닷컴이

    정비 실력도 뛰어나시고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예전에 방송도 나오시곤 하셨는데

    많은 정비 업체들이 

    부품 가격을 높게 측정해서

    정비 가격을 높게 많이 받는다고

    인터뷰를 많이 하셨네요.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아우디 2대가 수리 중에 있네요.

     

     

     

     

     

    사장님 작업하는 것을 보니

    엔진 가스켓 교체하고 계시네요.

     

     

     

     

    마지막 볼트 조일 때 

    신중하게 자동공구가 아닌 수동 공구로

    토크를 맞춰서 조립을 하시더라구요.

    저도 기계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렇게 볼트 조일 때 토크를 맞춰 조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 많은 업체들은

    그냥 감으로 볼트를 조이거나

    자동공구로 조립하는 것을 많이 봐왔는데

    수입차닷컴 사장님은

    저렇게 토크를 수동 공구로

    일일이 맞춰 조립하는 것을 보고

    정말 신뢰가 많이 갑니다.

     

     

     

     

     

    사무실에 가서 다시한번

    제가 볼트 토크 관련해서 이야기를 하니

    사장님도 대충 조립하면 안된다고 하시며

    자동차는 진동이 많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씀하시네요.

     

     

     

     

     

    교원자격증도 가지고 계시네요.

    예전에 교육도 하고 하셨는데

    지금은 하고 있지는 않는다고 하시네요.

     

     

     

     

    인천/부천 수입차 정비가 필요하시면

    바로 방문하셔서

    믿고 수리를 맡기세요.

    여기는 눈탱이 맞을 일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